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에이치앤바이오 창립 4주년 기념식 개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8-05 21:25 KRD7
#교촌 #비에이치앤바이오 #창랍 #개최

소스 시장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영역확장 당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교촌그룹 비에이치앤바이오(대표이사 이근갑)가 지난 8월 2일 오전 충북 진천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립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교촌그룹 소진세 회장, 황학수 총괄사장과 비에이치앤바이오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제품개발 유공직원 표창, 모범 직원 및 장기 근속상 등의 임직원 시상과 사원미래위원회(BCF) 위촉식,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 등이 함께 진행되었다.

소진세 회장은 이날 축사에서 "교촌 경쟁력의 원천은 소스에 있다"며 "과감한 인력 및 설비 투자로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B2B, B2C 영역확장을 도모해 소스 시장의 선도적 기업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이근갑 대표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치열한 경쟁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변화와 혁신의 자세가 중요하며, 신제품 개발, 안정적 원료 확보, 경영철학 내재화, 주인의식과 혁신마인드 고취를 통해서 ‘소스/바이오 업계의 강소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자”고 말했다.

비에이치앤바이오는 교촌치킨 소스를 생산 공급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자회사로서, 지난 해는 매출액 200억원, 영업이익 37억원의 실적을 시현 하였고, 올해부터는 OEM, ODM 제품 생산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