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틴 ‘HIT’, 19개국 해외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 석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8-06 13:30 KRD7
#세븐틴 #HIT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

美 빌보드, 세븐틴과 새 싱글 ‘HIT’ 집중 조명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곡으로 돌아 온 그룹 세븐틴이 글로벌 대세돌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 국내외 공개된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힛)’은 해외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미국, 호주, 캐나다, 스페인, 베트남, 뉴질랜드 등 19개국에서 1위를 차지해 글로벌한 영향력을 증명했다.

특히 미국의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븐틴의 컴백을 집중 조명하는 기사로 새 디지털 싱글 ‘HIT’을 극찬키도 했다.

G03-8236672469

해당 보도에 따르면 강렬한 댄스 곡인 ‘HIT’은 곡 전체에 울려 퍼지는 박수 비트로 시작해 열광적이고 신나는 일렉트로 팝 사운드를 유도한다며 심장이 뛰는 활기찬 보이스와 ‘hit-hit sound’ ‘let me drop the 음악’과 같은 가사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HIT’은 카리스마적으로 전달돼 가장 역동적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K-POP 내 입지를 굳건히 다져온 세븐틴의 신곡 ‘HIT’에 담겨있는 메시지에 관심을 보이는가 하면 곡에 따른 세븐틴의 행동, 독특한 장면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신곡 ’HIT’은 물론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상세히 분석키도 했다.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으로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음악 방송 출연을 통해 신곡 ‘HIT’의 활동을 활발히 펼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