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나’ 8월 28일 개봉…킬링 액션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06 16:03 KRD7
#안나 #캘링액션 #포스터 #개봉일

강렬한 비주얼·배우들의 카리스마까지

NSP통신- (판씨네마)
(판씨네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안나’(원제: ANNA)가 오는 28일 개봉을 확정하며 강렬한 비주얼의 킬링 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안나’의 킬링 액션 포스터는 파리의 톱모델이자 강력한 킬러 안나(사샤 루스)를 중심으로 저마다의 속내를 숨긴 세 캐릭터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G03-8236672469

여기에 네온 컬러의 강렬한 비주얼부터 존재감만으로도 관객을 사로잡는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카리스마까지 더해져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단 하나의 하드코어 킬링 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끝으로 ‘타겟이 되는 순간, 모든 것이 끝난다’라는 카피는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안나’는 뤽 베송 감독이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의 장기인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을 담아낸 영화로 시원하면서도 하드코어한 액션과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그리고 파리, 밀라노, 모스크바 등을 오가는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뤽 베송 감독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신예 스타 사샤 루스부터 킬리언 머피,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까지 할리우드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묵직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