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큐멘터리 영화 ‘동물, 원’ 9월 5일 개봉…1차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07 15:18 KRD7
#동물원 #개봉일 #1차포스터 #왕민철감독 #다큐멘터리

우리가 볼 수 없었던 동물원의 데일리 라이프

NSP통신- (시네마달)
(시네마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왕민철 감독의 데뷔작 ‘동물, 원’이 9월 5일 개봉을 확정짓고 따스한 감성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물, 원’은 울타리 뒤 보이지 않는 세상, ‘반야생’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동물원의 야생동물들과 그들을 돌보는 사람들의 잔잔한 일상을 담아낸 감성 다큐멘터리다.

특히 이 영화는 야생동물들의 새로운 서식지가 되어 가고 있는 동물원의 현실적 상황을 그대로 담아내며 인간과 동물이 공존하는 삶에 관한 따스한 질문을 던진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동물, 원’의 1차 포스터는 한 편의 꿈같은 풍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멘트로 뒤덮인 삭막한 동물원의 풍경을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푸른 물빛과 그 위를 여유롭게 유영하고 있는 백조와 오리의 모습은 마치 야생의 한복판에 와 있는 듯한 초현실적인 감각을 자아낸다.

철조망을 사이에 두고 인사를 나누던 야생동물들의 곁에 나란히 앉아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육사들의 모습은 만만치 않은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동물들의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울타리 뒤 세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야생에서 멀어진 야생동물, 자연에 더 가까워지고 싶은 동물원’이라는 카피는 동물원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물들의 새로운 서식지가 되어 가고 있는 동물원의 미래를 상상하게 만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