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불빛 아래서’ 8월 29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07 15:33 KRD7
#불빛아래서 #개봉일 #메인포스터
NSP통신- (모두를위한극장 공정영화협동조합)
(모두를위한극장 공정영화협동조합)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풀타임 뮤지션을 꿈꾸는 세 밴드의 불타는 자소서 ‘불빛 아래서’가 8월 29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불빛 아래서’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며 먹고 사는 그 날을 꿈꾸며 노력하는 세 밴드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활동을 그린 樂큐멘터리다.

데뷔하자 마자 EXO를 꺾고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로큰롤라디오,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에 소속해 멋짐을 강렬하게 뿜어내는 웨이스티드 쟈니스, 그리고 최고의 록밴드가 되기 위한 목표를 가슴에 품고 시건방진 매력을 발산하는 더 루스터스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한 ‘불빛 아래서’의 메인 포스터는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 멤버들의 코믹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대 위 불빛 속에서의 화려함은 잠깐이지만 무대 아래서도 록페스티벌 못지 않은 열정으로 살아가는 세 밴드의 모습이 고스란히 묻어나, 남들의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하며 발랄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멤버들의 활력도 느낄 수 있다.

또 포스터의 메인 컬러인 노란색은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불빛을 연상시키며, 무대 위 눈부시지만 짧은 순간과 무대 아래 불빛 한 줄기 미치지 않는 현실까지 동시에 따스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