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랩, 트러스가드 제품 관리자 교육 실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8-07 18:22 KRD7
#안랩 #트러스트가드 #제품 #관리자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안랩(대표 권치중) EPN사업부는 판교 안랩 사옥에서 네트워크 고객사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안랩 트러스가드(AhnLab TrusGuard) 제품 관리자 교육(이하, 트러스가드 제품 교육)’을 열었고 밝혔다.

지난 5일 열린 이번 교육에서 안랩은 ▲차세대방화벽 제품 설명 ▲안랩 트러스가드 기능/특장점 소개 ▲제품 설정법 이론 및 실습 등 고객사 보안 담당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안랩은 고객이 안랩 트러스가드 도입 후 원활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매월 고객 대상 제품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안랩 트러스가드 제품 교육은 안랩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다.

G03-8236672469

안랩 트러스가드 제품 관리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안랩 NW기술지원팀 박훈규 팀장은 "고객 제품 도입 후 제품 교육, 기술지원 전략 공유 등 다양한 고객 교육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