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테라 클래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13 13:50 KRD7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테라클래식

엘린, 케스타닉 등 4종 캐릭터 및 특징적인 길드 콘텐츠 제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개발사 란투게임즈)을 정식 출시했다.

테라 클래식은 2011년 출시해 ‘테라’의 모바일 후속작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출시에 앞서 지난달 18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에는 200만명 이상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글로벌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완벽하게 이식한 모바일게임이다.

G03-8236672469

PC MMORPG를 연상하게 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로 몰입감을 극대화했음은 물론 전투의 묘미를 살리는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여 모바일 MMORPG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테라의 대표 캐릭터라 할 수 있는 엘린과 휴먼, 하이엘프 등 주요 종족을 테라 클래식만의 감성을 담은 캐릭터로 재탄생 시켰으며, 케스타닉을 플레이어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바하르 유적, 뼈 동굴 등 성장 재료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유적 던전과 파티 콘텐츠인 시련의 폭풍, 드래곤 둥지, 원정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3:3으로 진행할 수 있는 PVP콘텐츠 명예의 아레나와 10명이 서로 싸우는 용맹의 전장 등 다양한 전투가 준비돼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라 클래식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