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이위드 로한M 8월 공성전 등 추가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16 13:27 KRD7
#플레이위드(023770) #로한M #공성전

공성전 업데이트 앞서 신규 서버 오픈, 유저간담회 등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모바일 MMORPG 로한M이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과 함께 8월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로한M은 공식 카페에 사전 안내를 통해 22일, 29일 정기점검 시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 세부 내역을 공개했다.

이 중 가장 관심을 끄는 콘텐츠는 대규모 전장을 구현한 공성전이다. 공성전은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PVP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서버를 제패하고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03-8236672469

다만 첫 공성전은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공성전을 통해 얻어지는 피드백을 통해 개선할 예정이다. 또 첫 공성전의 승자에게는 별도의 이벤트 보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성전 업데이트에 앞서 로한M은 순차적으로 PVP와 관련된 전투 스킬 밸런스, 대미지 보정 패치 등을 진행한다. 또 지난 15일에는 광복절을 기념해 크론, 연마제, 신규 펫 등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면서 조합석 합성 시스템과 함께 신규 전설효과가 추가됐다.

플레이위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성전 업데이트와 관련한 홍보 동영상도 공개했다. 더불어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0만명 달성 돌파를 기념해 펫 3종 세트를 유저 전원에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 플레이위드는 정오에 로한M은 뮤리엘, 케이로스 등 신규 서버 2개를 추가 오픈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8월 공성전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과 함께 하는 간담회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듣는 자리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성 개선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