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시,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9-08-16 14:54 KRD7
#김포시 #도시공원위원회 #공개모집 #공원녹지과 #조재국과장

8월 19일~9월 6일, 공원녹지과에 신청

NSP통신-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8월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임기만료에 따라 위원회 재구성을 위해 도시공원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당연직 위원 등을 제외한 6명으로 지원 자격은 조경, 공원·녹지, 도시계획, 경관, 산림, 도시생태, 방재 등 공원녹지 관련 분야에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청렴·성실한 사람으로 도시공원위원회 심의에 적극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위촉된 위원은 9월부터 2년간 김포시 도시공원위원회에 소속돼 활동하게 되며 ‘도시공원 및 녹지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 도시공원위원회 심의를 받도록 정한 사항에 대한 심의를 하게 된다.

G03-8236672469

위원 모집에 응모하고자 하는 경우 지원신청서를 김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 김포시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모집’에서 내려 받아 9월 6일까지 김포시 공원녹지과로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과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의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조재국 공원녹지과장은 “도시공원위원회는 관내 특색 있는 공원의 조성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전문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각 기관 및 단체에서는 소속 전문가 분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김포시 공원녹지과 공원조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