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산시 자인면 금요회원, '현충공원 참배'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08-19 18:27 KRD7
#경산시 #현충공원 #금요회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고귀한 뜻 되새겨

NSP통신-경산시 자인면 금요회는 지난 16일 정례회의 후 경산시가 새로 조성한 현충공원을 찾아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고귀한 뜻을 기리며 참배했다. (경산시)
경산시 자인면 금요회는 지난 16일 정례회의 후 경산시가 새로 조성한 현충공원을 찾아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고귀한 뜻을 기리며 참배했다. (경산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산시 자인면 금요회(회장 류영태)는 지난 16일 정례회의 후 경산시가 새로 조성한 현충공원을 찾아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고귀한 뜻을 기리며 참배했다.

이날 현충공원 참배는 회의 중 한 회원의 제안에 전 회원이 동참해 이뤄졌으며, 오늘날 우리 사회가 이렇게 발전할 수 있는 것도 이분들의 숭고한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며 금요회원들은 한목소리로 뜻을 모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을 추모했다.

이에 류영태 금요회장은 새로 조성된 현충공원에서 자인면 금요회원들과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께 참배하며, 국가를 위해 소중한 생명을 바친 숭고한 희생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예우 및 복지증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자인면 금요회는 기관단체장들의 모임으로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정례회의를 개최하며, 회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원만한 업무협조를 통해 자인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친목 단체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