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워 바디’ 9월 26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1 16:49 KRD7
#아워바디 #개봉일 #메인포스터

이 시대 청춘의 삶의 터닝 포인트를 섬세하게 담아낸 영화

NSP통신- (영화사 진진)
(영화사 진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아워 바디’가 9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워 바디’는 불확실한 미래에 지친 청춘 자영이 달리는 여자 현주를 우연히 만나 달리기를 시작하면서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이야기를 남다른 감성으로 접근한 영화다.

‘아워 바디’는 작년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배우 최희서가 연기 변신과 도전이 돋보이는 주인공 ‘자영’ 역을 맡아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에서는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한강의 노을을 배경으로 주인공 자영이 달리다가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러한 모습에는 달리기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이 시대 청춘 자영이 삶의 무게에 고민하는 모습과 멈추고 싶은 순간 달리기 시작할 의지가 담긴 모습까지 섬세한 감정선이 찰나의 순간에 함께 담겨 있어 자영의 다음 걸음이 어디로 향하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포스터 중간 ‘멈추고 싶은 순간, 달리기 시작했다’라는 카피는 호흡을 가다듬은 자영이 변화를 향해 달리기 시작해 과연 그 달리기의 끝엔 어디에 서 있을지 궁금하게 하며 관심을 모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