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더블유컨셉코리아, 온라인 패션 중소판매업자 지원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8-22 12:29 KRD7
#국민은행 #더블유컨셉 #온라인패션 #플랫폼 #금융지원
NSP통신-협약식에서 (왼쪽부터)김의경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협약식에서 (왼쪽부터)김의경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KB국민은행이 22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더블유컨셉코리아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더블유컨셉코리아 입점 중·소판매업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자금지원이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중·소판매업자는 자금정산 시기를 앞당겨 현금유동성을 조기에 확보하고 비대면 프로세스를 활용한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더블유컨셉코리아는 2030세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패션플랫폼으로 5000여 개의 입점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온라인플랫폼에 입점해 재화를 판매중인 중·소판매업자를 대상으로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자 공급망금융(Supply Chain Finace) 전담부서인 ‘기업금융솔루션Unit’을 운영하고 있다.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더블유컨셉코리아와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온라인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중·소판매업자들이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제휴처를 확대해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중·소판매업자 모두와 상생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