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D-4’ 박지민, 신곡 라이브 영상 공개..감성 짙은 노랫말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8-22 14:09 KRD7
#박지민 #Stay Beautiful #스테이 뷰티풀 #싱글 #라이브 영상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박지민이 신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 라이브 영상을 통해 완성형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의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지민은 직접 작사, 작곡한 'Stay Beautiful'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벽 라이브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서 공개된"너의 향기를 잃지 마""난 그게 좋으니까"라는 가사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감성적 메시지를 담담히 담아내 주고 있다.

G03-8236672469

이달 말 JYP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는 박지민은 이 곡을 통해서 JYP와 함께 했던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