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UG-신용보증기금, 감사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최유진 기자, 2019-08-22 16:21 KRD7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보증기금 #반부패
NSP통신- (HUG)
(HUG)

(서울=NSP통신) 최유진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21일 부산 HUG 본사에서 신용보증기금과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을 위한 '감사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타 감사기구와의 업무 교류와 협력 확대를 통해 HUG 감사기구의 감사 및 반부패‧청렴업무 역량을 강화하여 HUG의 경영효율성 향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서 양 기관은 ▲감사업무 전문성 제고를 위한 감사 정보 및 전문인력 교류 ▲내부통제 취약·우수 분야에 대한 상호지원 및 정보 교류 ▲반부패·청렴 우수정책 공유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내부감사 품질향상 사례 공유 ▲공동 워크숍 개최 등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G03-8236672469

이재강 HUG 상근감사위원은 “HUG는 신용보증기금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감사업무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양 기관이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고 청렴문화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활발한 교류와 상호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유진 기자 yujin.cha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