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FT아일랜드,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 선물..9월 8일 ‘팬 단합대회’ 개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8-23 12:17 KRD7
#FT아일랜드 #팬 #단합대회

경기 파주시 일대서 열려

NSP통신-▲FT아일랜드 팬 단합대회 포스터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팬 단합대회 포스터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는 다음 달 8일 경기도 파주 일대에서 팬클럽 ‘프리마돈나’ 회원들과 함께 단합대회 ‘FTFT(FTISLAND Friendship Training)’를 연다.

‘FTFT’는 평소 팬들과 끈끈한 결속력을 다져 온 FT아일랜드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게임과 공연은 물론 식사까지 준비해 팬들에게 선물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12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는 이날 특히 ‘FTFT’ 이벤트를 기념하는 티셔츠와 팔찌 외에도 깜짝 선물을 준비해 팬들에게 전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한편 현재 개별 활동 중에 있는 FT아일랜드 메인보컬 이홍기는 오는 9월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베이시스트 이재진은 10월 일본에서 데뷔 첫 솔로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드러머 최민환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기타리스트 송승현은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사물사답)’에 각각 출연 중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