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산양스타즈 1기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8-27 09:14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분유 서포터즈 ‘산양스타즈’ 1기를 모집한다.

산양스타즈는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의 공식 서포터즈로 오는 9월 8일까지 아기월령이 6개월 이상인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후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최종 합격자는 9월 10일 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산양스타즈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아이밀의 ‘처음이유식’을 월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오는 9월 16일부터 약 3개월간 후디스의 분유 서포터즈로서 활동하게 된다.

활동 사항은 체험 제품에 대한 경험을 각자의 블로그, SNS를 통해 공유하고, 활동 기간 동안 주어지는 월별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다. 월별 미션 달성자에게는 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의 마일리지 1만점을 증정하고,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후디스몰 마일리지 3만점, 5만점, 15만점을 각 등수에 따라 제공한다. 또한 3개월 활동 완료자 전원에게는 품목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 멤버십’ 무료 가입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후디스 관계자는 “아이가 먹는 식품의 성분과 품질을 꼼꼼히 살피는 엄마 아빠 소비자들을 위해 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산양스타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산양스타즈와 함께 후디스의 노하우로 탄생한 다양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