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첫잔처럼’ 정영주, 서울웹페스트 영화제서 여우조연상 수상..“첫 독립영화 수상 감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8-27 09:42 KRD7
#정영주 #독립영화 #첫잔처럼 #서울웹페스트 영화제 #여우조연상
NSP통신- (카라멜이엔티)
(카라멜이엔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영주가 처음 도전한 독립영화로 여우조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2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23일 개최된 ‘제5회 서울웹페스트 영화제 2019’에서 정영주는 올레 tv 모바일 영화 ‘첫잔처럼’으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기획하고 투자한 오리지널 영화 '첫잔처럼'은 숨은 맛집이나 애완견, 짝사랑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늘 다른 사람에게 뺏기던 한 남자가 초능력 기운이 담긴 넥타이 선물을 받고 자신감을 찾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극 중 등장하는 여러 술과 음식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첫 잔의 떨림과 그 힘에 감정이입하게 만든다.

G03-8236672469

정영주는 수상 소감에서 “제 첫 독립영화인데 조연상을 받게됐다”며 “제가 젊은 엄마 역할이었는데 엄마이면서 또 여자이면서 배우를 하고 있는 모든 배우들에게 감사를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정영주가 조달환, 신구, 우혜림 등이 출연한 ‘첫잔처럼’은 9월 중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