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람보:라스트 워’ 10월 개봉…실베스터 스탤론 귀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7 14:34 KRD7
#람보라스트워 #개봉 #실베스터스탤론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람보:라스트 워’가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론칭포스터를 공개했다.

‘람보:라스트 워’는 36년간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던 ‘존 람보’가 멕시코 카르텔에 맞서 펼치는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983년 첫 편이 개봉한 이후로 지금까지 네 번의 시리즈로 관객들을 찾아온 ‘람보’는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약 36년 간 최고의 시리즈로 자리매김하는 데는 실베스터 스탤론의 존재가 절대적이었다.

G03-8236672469

‘람보’ 시리즈와 함께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난 실베스터 스탤론은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며 국내 배우 마동석을 비롯한 많은 액션 스타들에게 귀감을 준 전설적인 인물이다.

터질 듯한 근육질 몸매로 전장을 누비는 그의 모습은 신화이자 전설로 추앙받으며 수많은 액션 키드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시리즈의 마지막인 ‘람보 : 라스트 워’에서도 명성에 걸 맞는 화끈한 액션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감성 연기까지 선보이며 레전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포스터는 ‘람보’의 다양한 무기 액션 중 활을 쏘는 실루엣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칼과 활을 이용한 클래식한 액션부터 트렌디한 대규모 폭발 씬까지 늘 관객들에게 액션의 모든 것을 선사해온 람보 시리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오직 실루엣만으로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강렬한 비주얼에 ‘마침내 그가 돌아왔다’라는 카피는 전설적인 캐릭터의 귀환을 알리며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