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몬스터’ 9월 개봉…1차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7 18:55 KRD7
#더몬스터 #개봉 #1차포스터
NSP통신- (블루라벨픽쳐스)
(블루라벨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더 몬스터’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몬스터’는 숲속 한가운데에 자동차 사고로 고립된 모녀가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와 만나며 벌어지는 충격적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어둡고 음산한 배경과 함께 피를 연상케 하는 붉은 색의 몬스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특히 몬스터의 몸에 있는 나무 그림자는 숲속에 정체를 숨기고 있는 컨셉을 잘 담아낸 것뿐만 아니라 기괴함까지 더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인형을 든 채 몬스터를 마주한 딸 ‘리지’의 모습과 ‘빛이 사라진 곳에서 두려움이 시작된다!’라는 헤드 카피는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실제 일가족 살인 사건을 다룬 ‘노크: 낯선 자들의 방문’으로 호평을 받은 브라이언 버티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빅 식’, ‘루비 스팍스’ 등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할리우드의 공효진으로 불리는 배우 조 카잔이 철부지 엄마 캐시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 번 매료시킬 전망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