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뷰티풀 보이’ 9월 19일 개봉…메인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8 20:12 KRD7
#뷰티풀보이 #개봉일 #메인포스터 #메인예고편
NSP통신- (더쿱)
(더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뷰티풀 보이’가 9월 1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뷰티풀 보이’는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할리우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로 큰 사랑을 받는 스티브 카렐의 마치 실제 가족과도 같이 자연스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G03-8236672469

이미지처럼 이들 배우들은 영화에서 실제 인물에 동화된 사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다. 둘의 행복한 모습 위에 쓰인 ‘내 아름다운 소년을 본 적 있나요?’라는 문구는 원작자 데이비드 셰프가 뉴욕타임스 연재 당시 사용했던 실제 문구로, 영화가 엮어낼 드라마틱한 실화에 대해 기대하게 한다.

또 메인예고편도 공개됐다. 어린 시절 행복했던 시간도 잠시, 중독과 사투를 벌이는 티모시 샬라메와 그런 아들을 지켜보는 것이 안타까운 아버지 스티브 카렐의 모습은 행복한 추억들과 지금의 현실을 교차시켜 보여주면서 과연 이들이 어떻게 고난을 극복해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후반부에 “세상 모든 것보다 사랑해”라는 대사와 함께 시간이 흘러가도 변치 않는 아버지의 사랑을 그리며 희망적이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는 ‘뷰티풀 보이’로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배우상, 샌디에고 비평가협회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고 골든 글로브와 영국 아카데미상, 미국 배우조합상 후보에 올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