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T T멤버십 열린거리·열린베이커리 서비스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2 11:45 KRD7
#SK텔레콤(017670) #T멤버십 #열린거리 #열린베이커리
NSP통신- (SK텔레콤)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이 전국에 위치한 소상공인들과 사회적 기업을 지원해주는 ▲T멤버십 열린거리, 전국 동네빵집을 홍보해주는 ▲T멤버십 열린베이커리 제휴 서비스를 시작한다.

T멤버십 열린거리(이하 열린거리)는 비용문제로 매장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T멤버십을 통해 매출 증대를 도와주는 열린멤버십의 골목상권 대상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SKT의 5GX클러스터인 익선동과 성수동에서 T멤버십 쿠폰을 이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을 이용하면 열린거리 메뉴에서 익선동, 성수동 소재 45개 매장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SK텔레콤은 열린거리를 익선동, 성수동 골목 상권을 시작으로 전국 핫플레이스를 찾아갈 예정이다.

T멤버십 열린베이커리(이하 열린베이커리)는 기존 전국 베이커리를 확대 개편한다. T멤버십 화면 내 단순히 브랜드만 노출 되던 기존 플랫폼을 개선, 전국 70개 제휴처의 브랜드 스토리, 쉐프 소개, 경영 철학 등을 소개하며 고객에게 차별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SNS 통한 마케팅도 지원한다.

또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윈도우 베이커리 특성을 활용,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및 온라인 배달 등을 지원해 재고부담을 줄이고 매출 확대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사회적기업 ▲엘레멘트와 ▲동구밖은 지난해 8월 T Day를 통해 매출이 전월대비 약 200% 증가했고, 지난 6월 제휴한 ▲마커스랩은 한달 전체 매출의 85%가 T멤버십을 통해 발생하는 등 홍보 효과가 톡톡히 입증 된 바 있다.

SKT는 이번 ‘열린멤버십’의 도입으로 사회적 가치를 더욱 제고하고 SK그룹이 전사적으로 추구하는 더블 보텀라인(DBL) 성과 달성에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올해 T Day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더 확장해 사회적 가치도 높일 수 있도록 열린거리와 열린베이커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AR등 새로운 기술을 이용한 멤버십도 도입해 5GX만의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