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퓨전데이타 패션 사업 본격화…폴스부띠끄 신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3 14:33 KRD7
#퓨전데이타(195440) #폴스부띠끄 #에스엔케이글로벌 #패션사업
NSP통신-폴스부띠끄 신상 핸드백. (퓨전데이타)
폴스부띠끄 신상 핸드백. (퓨전데이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퓨전데이타의 패션 브랜드 사업이 본격화됐다.

퓨전데이타(대표 박일홍)가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명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여심을 공략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신상 핸드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폴스부띠끄가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제품은 ‘테디걸스(TEDDY Girls)’ 스타일의 레트로 무드 컬렉션이다.

G03-8236672469

메인 제품인 테디 라인은 TEDDY(테디), MINI TEDDY(미니 테디), BOY TEDDY(보이 테디), CLASSIC TEDDY(클래식 테디)의 4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금속 락장식, 깅엄체크 패턴 안감과 컬러, 부드러운 쉐입의 디자인이 접목됐다.

레트로한 무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폴스부띠끄의 이번 신상 제품은 확실히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가을이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탓에 가을 패션이 더욱 주목받고 있어 본격적인 매출 상승세가 기대된다.

폴스부띠끄 관계자는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2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폴스부띠끄가 이번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신상 핸드백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50년대 영국 소녀의 반항적이면서도 우아한 유스 컬처를 현재에 맞춰 재해석한 이번 상품은 올가을 트렌드에 꼭 맞는 감각적인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지난 7월 초 폴스부띠끄의 국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지분 100%를 취득해 자회사로 편입시킨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