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탬프팡,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9-04 09:12 KRD2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스탬프팡의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를 신규 출시했다.

‘나,대기’는 각종 음식점, 푸드트럭, 병원, 뷰티샵 등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줄을 서지 않아도 쉽게 대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웨이팅 지원 서비스다.

매장은 별도의 사용료와 약정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수기로 작성하던 내용을 간편한 디지털 대기 명단으로 대체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NSP통신-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실행화면 (코리아센터 제공)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실행화면 (코리아센터 제공)

‘나,대기’는 SMS, 알림톡뿐만 아니라 앱푸쉬 등 마케팅 기능을 이용해 고객의 재방문 유도와 쿠폰 전송이 가능하고, 추후 대기정보 데이터를 취합해 맞춤형 고객 마케팅도 진행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무료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스탬프팡’을 함께 도입할 시 스마트한 대기 서비스부터 이용고객 모바일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탬프팡의 신규 서비스 ‘나,대기’를 통해 고객은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고, 업주는 대기 명단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보다 스마트한 매장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