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니아딤채,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총 29편 입상작 선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6 09:30 KRD7
#위니아딤채(071460) #UCC공모전

공모전 대상은 모션그래픽을 통해 브랜드 위상과 가치를 잘 담아낸 ‘NEW DAY’수상

NSP통신-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대유타워에서 새로운 사명 출범을 기념해 진행한 ‘위니아딤채 대국민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위니아딤채 UCC 공모전은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변경된 사명을 비롯해 종합가전브랜드이자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인 위니아딤채의 위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약 보름 간의 응모기간 동안 톡톡 튀는 솜씨를 가진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응모작 중 심사위원 평가 및 국민이 참여하는 유튜브 조회수 반영 등 총 2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이 선정됐다.

G03-8236672469

위니아딤채는 UCC 공모전 심사결과 총 29편의 입상작을 선정했다. UCC 공모전 대상은 ‘NEW DAY’ 라는 제목으로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범하는 위니아 딤채의 새로운 로고를 이용한 모션그래픽을 통해 브랜드 위상과 가치를 잘 담아낸 김태우씨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에는 CM송을 만들어 인포그래픽 영상과 함께 위니아딤채 브랜드를 소개한 이종민(수상작명: 위니아딤채 SONG)씨, 영화 알라딘을 패러디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김진희, 강세봉(못하는게 없는 램프의 위니아딤채)씨, 일상생활에서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과 위니아딤채 제품과 연계해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 박하늘(당연한 것)씨가 선정됐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이번에 선정된 출품작의 아이디어를 잘 활용해 종합가전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