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7일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6 15:24 KRD7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 #신규리그 #메마름의시대

타워 디펜스 방식의 신규 리그 콘텐츠 선보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에 오는 9월 7일 오전 5시에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시작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방식의 RPG(역할수행게임)다.

내일 새벽 5시에 공개되는 메마름의 시대의 핵심 콘텐츠는 역병에 속박된 몬스터를 제압하는 타워 디펜스 전투다. 이용자들은 이번 리그에서 탑을 건설하고, 방어 전선을 구축하는 등 핵 앤 슬래시 전투가 극대화된 신선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외 조합해 13개의 신규 주요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12가지 성유(보물)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 네크로맨서의 전직 직업 개편, 독 어쌔신 스킬 젬 및 스킬 강화, 사보추어의 지뢰 스킬 개선 등이 단행된다.

아울러 19개의 새로운 점술 카드와 16개의 신규 스킬 및 보조 젬, 16가지 고유 아이템이 추가되며 임무 기능을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방향으로 개편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오픈을 기념해 새로운 미스터리 박스도 선보인다. 새로운 미스터리 박스에는 다양한 날개, 캐릭터 이펙트, 발자국, 은신처 등 꾸미기 아이템이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 누적 6시간 마다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박스는 계정 당 최대 3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메마름의 시대 한정 서포터 팩도 출시 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