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션 파서블’ 크랭크인…김영광·이선빈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6 15:52 KRD7
#미션파서블 #크랭크인 #김영광 #이선빈 #캐스팅확정

유쾌한 웃음이 가득했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NSP통신- (kth)
(kth)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이 김영광, 이선빈과 주조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5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더불어 전체 리딩 현장 및 고사 사진을 공개했다.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은 가운데 김영광, 이선빈은 첫 만남부터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리딩 현장을 이끌었다.

‘미션 파서블’은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 유다희가 흥신소 사장 우수한을 국정원 요원으로 오인해 비공식 임무를 함께 수행하던 중 위험한 작전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담은 코믹 첩보 액션 영화다.

G03-8236672469

배우 김영광은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영화 ‘미션 파서블’에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의뢰인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707특임대 출신의 흥신소 사장 우수한 역으로 분한 김영광은 생동감 넘치는 특유의 일상 코믹 연기는 물론 시원한 액션까지 선보인다. 로코장인 수식어를 얻으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던 그가 이번 ‘미션 파서블’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무장해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선빈은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을 비롯해 드라마 ‘위대한 쇼’, ‘크리미널 마인드’, ‘38사기동대’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간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던 이선빈이 이번 ‘미션 파서블’에서는 MSS 소속 요원인 ‘유다희’ 역으로 분해 김영광과 호흡을 맞춘다. 이선빈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액션까지 소화하며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kth)
(kth)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가운데, 대표 신스틸러 면모를 보여준 오대환을 비롯 연기파 배우 김태훈, 서현철, 최병모 등의 배우들까지 합세해 코믹 앙상블을 기대하게 한다. ‘미션 파서블’은 김형주 신인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았다.

영화 ‘미션 파서블’은 2020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