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던파 등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13종 추석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0 11:15 KRD7
#넥슨 #던파 #인기온라인게임 #추석이벤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 13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탈리스만/룬 특별 상자,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추석 파밍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하고 지정된 일자에 맞춰 참여할 경우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한다. 또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천공의 유산 무기 추석 선물 세트, 봉인된 유니크 탈리스만 선택 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레이드 및 던전 입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1일부터 25일까지 한가위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윷 보석을 모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윷놀이를 완주할 때마다 레전드 파츠 X, 스펙터 X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는 한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승패에 따라 한가위 보름달 상자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보석을 조합하면 개수 별로 달토끼 X, 보름달 오라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G03-8236672469

서든어택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5시에서 21시 사이 두 시간마다 선물세트 C4(영구제), G18 옥토끼(영구제), NA-94 옥토끼(영구제), SG-12 옥토끼(영구제) 등 추석 특별 아이템과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버닝 부스터 500%(1일), 대박 포인트 상자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또 추석맞이 콘텐츠로 11일부터 26일까지 밀밭-웨폰챌린지 맵이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밀밭-웨폰챌린지 플레이 퀘스트 달성 시 서든패스-시즌1 패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보물찾기 열쇠와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을 매일 제공한다. 이용자는 보물찾기 열쇠로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마리포사 레퀴엠(백) 큐브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게임 접속 및 특정 요일(목/금/토/일)에 1대1 논검 등급전에 참여해 곶감을 모으면 누적 수에 따라 최대 티어장비로 교환 가능한 7급 영옥 5개, 신병 복주머니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칭호와 마음의 춤 동작을 제공하고,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OX퀴즈에 참여하면 각각 은량 100금, 20만 수양, 기념화폐 10개를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접속(1시간), 영웅용전 참가, 천마전 참가 등 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람모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에서 강화된 용무기9(기간제)를 무료로 지급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기간을 연장하거나 용무기9(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경비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 신수, 캐릭터, 환수 경험치 보너스를 최대 250%까지 제공하고,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보너스(200%)와 누적 접속 보상(환수의상, 장비합성재료, 경험치 200% 물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0일 언터처블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지역 부산 챕터2: 불신의 새벽을 추가했다. 추석을 맞아 이달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추석맞이 황금 통돌이를 10개씩 지급하며, 26일까지 누적 접속 날짜에 따라 형상 기억 매체, 강화기 백신, SS 확정 D 컴포넌트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카스온라인에서는 동일 PC방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접속한 인원에 따라 5종의 프리미엄 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명과 접속했을 시 흑룡포 키메라(+6), 바렛M95 화이트 타이거, 트리니티 수류탄 등을 제공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경우 매일 1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최대 15개까지 제공하며, 기존 유저는 50 마일리지와 함께 파츠 티어 4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풍성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일일 보상으로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과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나오의 영혼석을 사용하거나 게임 내 환생을 진행했을 경우 한복 의상을 착용한 나오 NPC를 만나볼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청풍/명월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비단 주머니를 비롯해 SM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 100주화 박스, 마스터 도안을 선물한다. 또 공성전 5회 플레이 시 선택형 [2019 추석] 프레임을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추석맞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레이, 럭셔리 마리드 등 다양한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25일까지 쿠폰 입력을 통해 엔젤코인(10개) 아이템을 매일 얻을 수 있다. 11일부터 18일까지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6000 CP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15일까지 인챈트 재료와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를 각각 10%, 50% 할인하고, 추석 연휴에는 장비/액세서리 추가 옵션 변경 시 필요한 재료도 30% 할인한다. 또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추석 보름달상을 3개 모으면 추가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푸른 달 달토끼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달 19일까지 30레벨 이상 캐릭터로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 NPC를 찾아가 [이벤트: 맛있는 송편 만들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 과정에서 매일 하루 1회 송편 만들기에 성공 시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송편 아이템과 함께 추석 복 쿠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상점을 통해 쾌걸춘향 세트, 이몽룡 어사 세트, 아얌, 전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