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추석 경품 이벤트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0 11:52 KRD7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 #메마름의시대 #추석경품이벤트

9월 10일부터 10월 1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에 9월 10일부터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경품은 프리미엄 냉장고(LG 오브제), 안마의자(코지마 카이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등 파격적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우 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도 마련된다.

G03-8236672469

이벤트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게임에 출석하거나, 패스 오브 엑자일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시간마다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야 한다. 이후 수집한 코인으로 각 차수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누적 6시간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박스에는 카니발 날개, 캐릭터 이펙트, 발자국, 은신처 등 꾸미기 아이템이 담겨있다.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는 계정당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추석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홍보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이용자의 일상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어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지난 7일부터 시작된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는 역병에 속박된 몬스터를 제압하는 타워 디펜스 전투가 핵심 콘텐츠다. PC방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도 12계단 상승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