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서머너즈 워 등 인기 5종 추석이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0 13:44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추석이벤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추석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5종에서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글로벌 대표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추석 기념 선택 룬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과 연마석, 보석을 획득하면 원하는 종류의 룬을 직접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의 보석과 연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 2종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골프스타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출석만 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선물 세트 이벤트가 펼쳐진다.

G03-8236672469

또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19에서도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도전 과제 완료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보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신개념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과 명예주화를 다량으로 획득 가능한 영혼석 이벤트 상자 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더욱 푸짐한 출석 보상이 지급되며, 평소 획득하기 힘든 신비 전설 드래곤 및 기존 전설 드래곤의 합성 확률도 일부 상향돼 이용자들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원석으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름달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이 풍성한 한가위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컴투스 모바일 게임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