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1 12:43 KRD7
#넥슨 #메이플스토리M #데몬어벤져

전투를 지속할수록 더 강해지는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의 전사 캐릭터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의 전사 캐릭터 데몬어벤져는 주무기 데스페라도와 보조무기 포스 실드를 사용하며, 전투를 지속할수록 더 강력해지는 익시드 시스템과 피의 계약을 통해 최대 HP의 일부를 공격력으로 돌려받는 특징을 지녔다.

이와 함께 군단장 보스 ‘반 레온’에 노말 모드 다음 단계인 하드, 카오스 모드를 추가했다. 각 모드에서 획득한 이피아의 장신구를 모두 모으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최상위 장신구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을 수 있다.

G03-8236672469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해 특정레벨까지 육성지원에 나서는 한편 ▲게임접속 이벤트 ▲추석 출석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오는 10월 국내 서비스 3주년을 맞는 메이플스토리M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원작의 재미요소를 담아낸 모바일 게임으로, 업데이트 때마다 양대 마켓 10위권에 진입하며 오랜 기간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