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스바이오메드, 가슴 보형물 및 리프팅실 수출국가 확대로 매출성장 가속화 전망

NSP통신, 김하연 기자, 2019-09-16 07:58 KRD7
#한스바이오메드(042520) #리프팅실 #가슴보형물 #중국 #매출성장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한스바이오메드(042520)의 페이스 리프팅실 제품인 민트 리프트는 360도 나선형으로 분포된 돌기가 피부 조직에 전방위적으로 고정돼 기존 2D 돌기 실보다 리프팅 효과가 커서 성형외과, 피부과 시술용 등에 사용된다.

이러한 장점으로 말미암아 해를 거듭할수록 수출이 증가하면서 매출이 상승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판매허가 국가가 늘어나면서 매출성장의 지속성을 높여 나가고 있다.

무엇보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지난 7월 중국 식약청(CFDA)으로부터 민트 리프트에 대하여 의료기기 판매 허가를 승인 받았다.

G03-8236672469

이에 따라 중국에서의 매출은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하면서 성장성 등이 가속화 될 수 있을 것이다.

가슴 보형물 및 리프팅실의 경우 수출국가 확대로 향후 매출성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리프팅실의 경우는 중국 진출로 내년 매출성장에 일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무엇보다 내년 1분기 중으로 벨라젤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이 가시화될 시 성장성 등이 가속화 되면서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