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민은행, 가상이동통신망 서비스브랜드 ‘Liiv M’ 확정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9-17 10:54 KRD7
#국민은행 #가상이동통신망 #금융 #리브 #똑똑
NSP통신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KB국민은행이 가상이동통신망(MVNO)서비스 브랜드명을 ‘Liiv M(이하 리브엠)’으로 확정했다.

17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리브 엠의 M은 Make, Most, More를 상징하며 온라인 금융거래의 간소화를 만들고(Make) 고객에게 최고의(Most) 서비스를 선사하며 더 많은(More) 소비자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브(Liiv)는 KB국민은행의 디지털뱅킹 브랜드로 모바일에서 경험하는 금융라이프 스타일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G03-8236672469

리브 엠의 BI(Brand Identity)는 말풍선을 심볼로 해 금융과 통신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영역에 대한 도전에 대한 의지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함을 담는 의미를 포함한다.

특히 기존 KB국민은행이 사용해오던 노란색, 갈색의 색깔에서 벗어나 하늘색 컬러를 사용했다.

이는 리브 엠의 주 타겟층인 젊고 신선한 20~40의 특성을 반영한 결정이다. 이에 더해 더욱 친근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브 엠은 9월 임직원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중 대고객 론칭 예정이며 금융과 통신을 Liiv M의 BI(Brand Identity)는 말풍선을 심볼로 해 금융과 통신의 융합이결합한 새로운 혁신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