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닛산, ‘2019 뉴 맥시마’ 국내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9-17 12:21 KRD7
#한국닛산 #뉴 맥시마
NSP통신-2019 뉴 맥시마 (한국닛산)
2019 뉴 맥시마 (한국닛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닛산이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의 8세대 부분변경 모델 ‘뉴 맥시마(New Maxima)’를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 맥시마의 가장 큰 변화는 차량 전반에 걸쳐 ‘스포츠 세단 컨셉(Sport Sedan Concept)’을 강조한 과감하고 날렵한 디자인이다.

닛산 패밀리 룩을 완성하는 V-모션 그릴은 이전 모델 대비 더 커지고 낮게 배치되어 강인한 이미지와 안정감을 자아낸다.

G03-8236672469

또 새롭게 디자인된 19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루미늄 휠과 세련된 느낌의 쿼드 크롬 배기 파이프를 적용해 역동적이고도 미래지향적 느낌을 연출했다.

차량 내부는 3중밀도 폼으로 설계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저중력 시트 탑재는 물론, 전 좌석 열선 내장, 1열 통풍시트, 조수석 6방향 파워시트 등으로 탑승객들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테인먼트 시스템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도 더욱 향상됐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TM)를 기본으로 적용해 보다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조작이 가능하며 A 타입과 C 타입의 USB 포트를 앞좌석과 뒷좌석에 각 1개씩 총 4개를 마련해 스마트폰 활용에 더욱 용이하게 구성했다.

뉴 맥시마에는 탑승자 식별 센서가 탑재된 닛산 어드밴스드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 시스템과 함께 총 10개의 에어백이 장착됐다.

이와 함께 ▲인텔리전트 비상 브레이크 ▲인텔리전트 차선 이탈 방지 ▲하이빔 어시스트 ▲인텔리전트 어라운드 뷰 모니터 ▲인텔리전트 운전자 주의 경보 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반의 첨단 안전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안전성도 겸비했다.

NSP통신- (한국닛산)
(한국닛산)

한편 국내 출시되는 뉴 맥시마는 플래티넘 단일 트림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4580만원이다(부가세 및 개별소비세 인하 분 반영)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