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우 남지우·선우선 주연 ‘오늘도 위위’ 10월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9 14:12 KRD7
#남지우 #선우선 #오늘도위위
NSP통신-배우 남지우. (웨이즈컴퍼니)
배우 남지우. (웨이즈컴퍼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배우 남지우가 선우선과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돼 영화 ‘오늘도 위위(감독 박범준)’에 출연한다.

‘오늘도 위위’는 썬엄마(선우선과)와 그녀의 열두 냥이가 두근두근 심장 떨리는 1박 2일의 첫 세상 여행을 담은 마음이 포근해지는 감성 피크닉 영화다.

남지우는 극 중 남실장 역을 맡아 썬엄마의 매니져겸 열두 냥이의 대소사를 돌보는, 어찌 보면 열두 냥이 보다 서열이 낮은 짠하면서도 웃픈 캐릭터다. 극 초반에는 고양이 들에게 다소 시크하지만 그들과 점차 가까이 지내며 냥이의 매력에 빠지며, 소통하고 냥이 들과 공존하는 더불어 사는 삶을 이해하게 된다.

G03-8236672469

또 ‘오늘도 위위’에는 배우 심형탁이 ‘썬하우스’ 의 자칭 서열 1위 행운이 목소리로 참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제 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및 제 1회 고양이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기대감이 모아진다.

남지우는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를 통해 “그동안 많은 단편 독립 영화 작품들로 활동하다 영화 오늘도 위위가 첫 장편 주연 데뷔인 만큼 매우 의미 있는 작품이다”며 “극 중 고양이들과의 케미스트리를 잘 전해 작품을 진정성 있게 만든 만큼 많은 분들이 봐주시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달했다.

남지우는 캐나다 명문대학교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후 ‘승준의 휴가’를 시작으로 ‘싸인’, ‘시선의 끝’, ‘가치 캅시다’ 등 수많은 단편 영화의 주연을 맡으며 본인만의 색인 담긴 캐릭터를 통해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영화 ‘오늘도 위위’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