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라호텔, ‘가을방학 특수’ 잡기 이벤트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9-20 08:14 KRD7
#호텔신라(008770) #이벤트 #호텔 #이벤트 #제주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호텔신라(008770)가 여러 이벤트를 내놓고 ‘가을방학’ 특수 잡기에 나섰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가을 가족여행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상영관을 콘셉트로 한 ‘시네마 인 포레스트’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네마 인 포레스트는 호텔 정원에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면서 아이들은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은 식사를 마친 후 캠핑장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놀다가 영화가 시작되면 스크린 앞에 앉아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G03-8236672469

제주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캠핑은 힘겹게 텐트를 설치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어 가족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새우, 전복, 소고기 등심, 수제 소시지 등 호텔에서 준비한 고급 식재료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바비큐를 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와함께 제주신라호텔은 올 가을 유명 작가들과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어텀 북토크도 운영한다. 부모들은 깊어가는 가을 밤, 차분한 분위기의 ‘라운지S’에서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육아로 소홀했던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다.

오는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김수현, 나성인, 정여울 등 유명 작가들과 함께 저자의 책과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호텔에서 마련한 다과와 함께 감성을 충전하면서 바쁜 삶 속에서 잊고 살았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만날 수 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도 온 가족의 휴식과 아이들의 체험의 동시에 가능한 ‘펀펀 키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동심을 저격하는 펀펀 키즈 패키지는 어린이들의 뉴미디어 인터렉티브 놀이터인 펀토리하우스의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시 아이의 짐을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엘빈즈 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어린이 스낵 2봉이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펀펀 키즈' 패키지는 △객실(1실), △펀토리하우스 이용권(1매),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1개)로 기본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동탄과 역삼, 서초, 구로 등 4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