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오리스, 매실수 함유한 마스크팩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9-20 09:59 KRD7
#매실수 #마스크 #신제품 #출시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시오리스는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매실수를 73%함유시킴 첫 마스크팩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시오리스의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올해 7월 광양 백운산 자락에서 재배한 매실을 수확해 저온 감압 추출 공법으로 유효 성분들을 추출해 신선하게 담아냈다.

NSP통신

또 이 제품에는 지친 피부에 생기와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 주는 매실수 외 피부의 진정과 정화를 도와 안색을 맑게 케어해 주는 병풀추출물과 브로콜리 추출물, 그리고 미백 효과와 영양을 제공해주는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됐다.

특히 시오리스의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 마스크는 환경 보호를 위해 대부분의 뷰티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1회용 비닐 파우치가 아닌 친환경 종이 파우치를 사용해 분리 배출이 가능토록 했다.

G03-8236672469

업체 관계자는 “시트는 피부와 환경에도 안전한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텐셀시트를 사용했다”라며 “시트 마스크 한 장당 25ml의 넉넉한 에센스 양으로 채워져 있어 마치 한 병의 에센스를 바른 듯 깊고 집중적인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