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가을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20 12:00 KRD7
#조이시티(067000) #대항해대전오션앤엠파이어 #가을업데이트

연합 임무 시스템 통해 전략적 함대 운용 재미와 다양한 보상 제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 가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연합 임무 시스템을 선보인다. 해당 시스템은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전략적으로 함대를 편성해 운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일주일에 최대 15개의 함선을 각 임무에 맞게 중복되지 않도록 배치해 미션을 완료하면 순위 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옵션 전수 시스템도 개선돼 옵션 전수를 진행한 장비에 옵션 1종을 또 한 번 추가할 경우 이전의 전수 상태를 유지할지 여부를 직접 선택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의 전수 결과 자동 부여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더 높은 전수 효과를 그대로 가져갈 수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신규 장비 기능을 통해 장비의 개별 분해는 물론 최대 10개까지 일괄 분해가 가능해지며, 일괄 분해의 경우 보호석의 종류와 수량 등 획득한 아이템을 확인하는 기능도 함께 제공돼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단풍나무를 획득하라’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