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잘론네츄럴,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9-24 14:40 KRD7
#잘론네츄럴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면세점 #입점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네이처벨르’ ‘레이디 힐’ 3개 대표 브랜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잘론네츄럴(대표 주영)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네이처벨르’, ‘레이디 힐’ 3개 대표 브랜드를 서울 강남구 소재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정식 입점시키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점 계약은 현대백화점이 제안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잘론내츄럴)
(잘론내츄럴)

천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N-Bio-humancare기업인 잘론네츄럴은 국민들의 건강과 보건복지 분야에 기여함으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건강보건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잘론네츄럴 측에 따르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아이의 건강을 챙기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성장한 브랜드로 지난 해 1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대표 제품으로는 면역력에 좋은 아연과 특허 받은 청미래덩굴, 엘더베리, 수세미 등 9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고려대학교 산학 협력단 임상 천연물 센터에서 개발한 무설탕 발효기술을 적용해 만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와 1포에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 유산균 100억 마리를 보장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 14가지 유기농 국내산 원료로 만든 유기농 배도라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온가족 건강 간식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 젤리' 등이 있다.

‘네이처벨르’는 독일의 천연,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유아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레이디 힐’은 여성을 위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로 대표제품에는 75억 보장균수의 '레이디 힐 여성유산균 75'와 여성에게 좋은 자연 원료 112가지를 담은 ‘레이디 힐 비포’, 여성의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 비타젤리 '레이디 힐 토탈이너뷰티'가 있다.

잘론네츄럴 측은 “이번 현대면세점 입점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자사의 우수한 천연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바이오 건강식품에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국내외 유통 채널을 더욱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면세점은 MICE 관광특구·한류 중심·의료관광 메카 등의 풍부한 인프라와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활용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면세점’을 구현해 나가고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자리한 면세점은 8층 ‘럭셔리관’, 9층 ‘뷰티&패션관’, 10층 ‘라이프스타일관’으로 3개층으로 구성돼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