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에듀, 중간고사 수학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 무료 제공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9-27 09:37 KRD7
#세븐에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중간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제는 막바지 중간고사 시험에 대비하여 최종 점검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다. 지금부터 중간고사 전까지 시간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 이에 세븐에듀 강사 차길영은 중간고사 수학 시험을 잘 보는 방법을 공개했다.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5회를 누구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내신 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2000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족집게 특강이다. 고1 수학(하) 집합과 명제부터 함수까지 4강, 고2 수학Ⅱ 함수의 극한과 연속, 도함수의 활용은 8강, 확률과 통계의 순열과 조합은 3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를 제공한다. 중간고사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중간고사를 최종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빈출 되는 기출예상문항만을 엄선했다.

초압축 미라클 특강에는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빠른 문제풀이 비법인 ‘3초 풀이법’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1 대상으로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인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는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중간고사 빈출 문제집인 ‘프로듀스 151’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