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캔 유 킵 어 시크릿’ 11월 개봉…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테일러 후츨린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27 19:23 KRD7
#캔유킵어시크릿 #개봉 #알렉산드라다드다리오 #테일러후츨린

로맨틱 코미디 바이블 ‘쇼퍼홀릭’ 작가 원작…내 모든 비밀을 알아 버린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쇼퍼홀릭’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캔 유 킵 어 시크릿?(Can You Keep a Secret?)’이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캔 유 킵 어 시크릿?(Can You Keep a Secret?)’은 최악의 하루(?)를 보낸 이십 대 직딩 ‘엠마’가 홧김에 자신의 모든 비밀을 털어놓은 낯선 남자와 계속 엮이게 되면서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영화의 원작은 ‘쇼퍼홀릭’으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칙릿 열풍을 일으켰던 작가 소피 킨셀라의 또 다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G03-8236672469

‘쇼퍼홀릭’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샀던 소피 킨셀라는 이번 작품에서 각본 작업에도 참여하여 보통 여성들의 일과 사랑에 관한 고민들을 다양한 에피소드 안에 담아냈다.

주연은 최근 ‘샌 안드레아스’ 등을 통해 주가를 높인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드라마 ‘틴 울프’ 등에서 섹시한 매력을 뽐낸 테일러 후출린이 맡아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설레는 로맨스를 이어간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첫 데이트를 마치고 남자가 여자를 집에 데려다주는 장면이 담겨있다. 첫 데이트의 설렘과 긴장, 보는 사람까지 두근거리게 하는 케미를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