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에스엠씨그룹·반카, 디지털 마케팅 협업을 위한 MOU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30 16:45 KRD7
#더에스엠씨그룹 #반카 #디지털마케팅협업
NSP통신- (더에스엠씨그룹)
(더에스엠씨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중고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플랫폼 반카(대표 김주은)와 디지털 마케팅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 맞는 분야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에스엠씨그룹은 콘텐츠 제작 전문성을 십분 활용해 반카의 디지털 마케팅 전반과 세일즈 활성화를 추진한다. 반카는 플랫폼 시스템과 차량 공급 등 산업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를 기반으로 기업 가치를 높이고 렌터카 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시장 진입 후 스마트 모빌리티 시스템을 통해 카셰어링 시장 진출도 염두해두고 있다. 카셰어링 사업에서는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한다. 차량 대여자는 차량 부착용 광고 스티커와 GPS 스캐너를 통해 렌탈료 할인과 추가 수익 창출이 가능하여 기업과 개인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G03-8236672469

반카 김주은 대표는 “서비스의 완성도만큼이나 디지털 마케팅 능력이 중요해지는 요즘 콘텐츠 제작에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더에스엠씨그룹과 협업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반카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빛을 바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에스엠씨그룹 김용태 대표는 “지난 10년간 더에스엠씨그룹만의 콘텐츠 제작 전문성을 인정 받아 반카의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맡게 돼 기쁘다”며 “반카의 기업 가치를 확대하고,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