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디오션리조트, 가을 여행 프로그램 선보여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9-10-02 11:34 KRD7
#디오션리조트 #디오션cc #디오션호텔
NSP통신-디오션리조트와 디오션호텔 야경 (디오션리조트)
디오션리조트와 디오션호텔 야경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오감을 만족시키며 힐링할 수 있는 가을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선선한 날씨와 울긋불긋 곱게 물든 단풍 속 가을은 여행을 위한 최적의 시기다. 여기에 여유롭게 즐기는 물놀이와 음식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다.

여수 디오션리조트는 날씨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물놀이와 식도락 여행, 편안한 잠자리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곳이다.

G03-8236672469

디오션리조트는 지역민과 여수를 찾는 관광객에게 놀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실내워터파크를 매주 주말에 운영하고 있으며,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하는 오는 3일과 4일은 미취학아동에게는 워터파크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

여행에 식도락은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다. 물놀이로 출출해진 속을 채우기 위한 가을 식도락 고객을 위해 바다의 맛을 듬뿍 담은 디오션호텔 총주방장의 특별한 래시피로 완성한 왕갈비해물전골을 맛볼 수 있다.

여수 바다의 신선한 각종 해물들이 어우러져 우러나온 진한 육수는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에 제격이며, 해물을 골라먹는 재미 또한 색 다르다.

왕갈비해물전골은 인원에 따라 2인~3인과 4인~5인이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커플, 친구, 가족의 저녁식사로 제격이고 회식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여행의 마지막 체크 포인트는 편안한 잠자리다. 디오션리조트는 호텔과 콘도미니엄을 모두 보유하고 있고, 리조트 단지 내에서도 건물이 분리되어 있어 다양한 계층과 구성원의 성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가을바다의 정취를 실내에서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모든 홀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남해의 푸른 바다를 품에 안고 라운딩을 할 수 있는 디오션 골프장은 시간대별 활인 이벤트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오션리조트는 다도해의 풍광을 품은 컨트리클럽을 비롯해 다양한 크기의 세미나실의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 학회 및 세미나부터 소규모 단체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해양복합리조트이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