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다기능 샤워기 홈쇼핑 모델 발탁..방송 녹화 마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10-02 13:50 KRD7
#권영찬 #개그맨 #NS홈쇼핑 #다기능 샤워기

NS홈쇼핑, 이달 중순 단독 론칭 첫 방송 예정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 교수)이 홈쇼핑 샤워기 모델로 활약한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제공)
(권영찬닷컴 제공)

2일 소속사 측은 “권영찬이 홈쇼핑채널 NS홈쇼핑이 새롭게 론칭하는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지난 1일 첫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 샤워기는 동영상 플랫폼과 SNS 영상을 통해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아 이번에 NS홈쇼핑을 통해 홈쇼핑에서는 처음 론칭이 이뤄지게 됐다.

NS홈쇼핑 측에 따르면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는 기존의 고정 형태와 달리 샤워기 자체에 붙어 있는 특허 받은 고정형 문어발로 인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게 특징이다. 또 샤워기 자체 내에 온, 오프 시스템이 있어 불필요한 물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자체 내에 3중 필터링 시스템을 장착, 오래된 수도관으로 인한 이물질이나 녹물을 걸러내 깨끗한 물 사용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NS홈쇼핑에서는 단독 론칭 기념으로 1+1의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와 함께 2년간 쓸 수 있는 필터를 함께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이달 중순 예정됐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