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울신라호텔,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10-05 17:18 KRD7
#서울신라 #호텔 #패키지 #티

애프터눈 티와 ‘어번 아일랜드 수영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선봬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짙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충족시킬 따뜻하고 달콤한 ‘골든 애프터눈 티’세트를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더 라이브러리’는 계절감을 반영한 색감과 식자재로 매 시즌 색다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선보인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갈색 계열의 베이커리로 따뜻함을 강조했다. 또한, 가을이 제철인 무화과, 밤 등을 활용해 가을 느낌을 물씬 살렸다.

더 라이브러리는 외국 원서로 가득한 책장, 따뜻한 감성의 벽난로로 메워져 있어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만끽하기 제격이다. 따뜻한 프리미엄 차와 베이커리를 즐기며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한낮의 시간을 보내기 좋다.

G03-8236672469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3단이며 △ 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샌드위치, 가스파쵸, 푸아그라 몽블랑으로 구성되는 1단과 △초콜릿 바, 콩푸딩, 자색 고구마 케이크, 피스타치오 케이크, 애플 타르트로 구성된 2단, △산딸기 마카롱, 얼그레이 생초콜릿, 녹차 휘낭시에, 헤이즐넛 슈, 레몬 마들렌 등이 제공되는 3단으로 구성된다.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은 따로 서비스되어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취향에 따라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애프터눈 티뿐만 아니라 따뜻한 야외수영으로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도 출시했다.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물론, 도심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어, 따뜻한 온수풀에서의 가을 휴식을 선사한다.

가을에 어번 아일랜드’ 찾으면 따뜻한 온수풀에서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가을바람을 만끽할 수 있고, 또한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단풍이 물들어가는 남산을 감상하는 것은 서울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이다.

가을의 감성을 담은 서울신라호텔의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All Day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이용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