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특급호텔들, 가을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및 할인패키지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10-05 17:55 KRD7
#신라호텔 #르 메르디앙 #파크 하얏트 #호텔 #수영장

제주신라, 르 메르디앙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나 할인된 객실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4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은 ‘플로팅 시네마’를 재개하면서 가을·겨울 고객맞이에 나선다

11월1일 오픈할 플로팅 시네마는 야외 수영장인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 각각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올해 선보이는 영화는 총 4편이다.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이용하는 패밀리 풀에서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몬스터파크와 리노를 상영하며, 커플들이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어덜트 풀에서는 각종 영화상을 휩쓴 그린북과 짙은 여운의 생존 로맨스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를 상영할 예정이다.

플로팅 시네마가 펼쳐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에서 밤 12시까지 수영을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하다. 수영장 물의 온도는 평균 33도 이상, 자쿠지는 38~42도로 유지하고 있어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로 알려진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오는 10월 12일까지 마치 열정의 도시 남미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Octoberfest in Cuba)’를 진행한다.

르 메르디앙만의 감성이 담긴 강남 도심 속 공원 파크 바(Park Bar)를 배경으로, 야외 축제 성수기인 선선한 초가을의 문턱에서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 쿠바 특유의 자유롭고 열정적인 감성을 입힌 맥주 축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세계 맥주는 물론 쿠바 컨셉의 시그니처 럼 칵테일과 쿠바 샌드위치, 바비큐 그릴 등 남미 소울 푸드를 가을밤 파크 바에서 만날 수 있다.

입장객은 스페인, 독일, 프랑스 등 시중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7개국의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시음해보고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키친에서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든 시그니처 버거, 치킨 베이컨 롤, 해물 오징어 리조또 뿐만 아니라 쿠바 샌드위치, 엔살라다 쿠바나, 사르수엘라 데 마리스코스 등 현지에서나 맛볼 법한 로컬 푸드와의 비어 페어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워줄 살사댄스 & 라틴 DJ 공연부터 행사 소감을 나누는 ‘헤밍웨이 문학상’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내 숙박이 포함된 르 메르디앙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커플 패키지 가격은 26만 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밀리 패키지는 33만 원(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보다 여유로운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 객실 15%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레드 와인 한 병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예약은 10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투숙은 10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가능하다. 프로모션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다.

파크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 여유로운 공간을 선사한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분위기 또한 담고 있어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이다. 아울러 레드 와인 한 병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해 투숙 중 풍성한 쉼을 계획할 수 있다. 15% 할인은 표준 요금 기준이며, 할인 후 42만 7백 5십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 봉사료 없음)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든 투숙 고객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위한 웰니스를 경험하기에 최적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와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해 질 녘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 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트니트 스튜디오 역시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해 시원한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