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벤츠 코리아, ‘겨울 휠·타이어 패키지’ 예약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0-06 11:49 KRD7
#벤츠 코리아 #겨울 #휠 #타이어 #프로모션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7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고안된 토탈 솔루션 패키지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휠, 콘티넨탈 윈터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센서, 허브캡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겨울철 7℃ 이하의 추운 날씨에 최적화된 겨울 타이어는 낮은 온도에서 노면과의 접지 면적을 늘리는 특수 고무를 사용해 제동력을 향상시키고, 눈길 주행 시 배수 능력과 핸들링 성능 또한 우수하다.

G03-8236672469

우리나라는 계절 특성상 11월부터 2월까지 전국 대부분의 평균 최저 기온이 7℃ 이하로 떨어져 노면 상태가 불안정해지므로 윈터 타이어로 교체할 경우 겨울철 더욱 안전한 주행을 도와준다.

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해 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언제나 한결같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패키지를 구매한 해를 포함해 3번의 겨울 시즌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물류센터에서 무상 호텔(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를 이용하면 윈터 타이어만 교체할 경우에 비해 작업 시간과 공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10월 내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1월 실제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17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 벤츠 순정 골프 스포츠백과 컴팩트 우산 세트 또는 로고빔 프로젝터 중 하나를 선택 증정,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를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