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이브스 아웃’ 11월 27일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07 16:52 KRD7
#나이브스아웃 #개봉일 #티저포스터
NSP통신-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11월 27일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되는 ‘나이브스 아웃’은 ‘캡틴 아메리카’의 크리스 에반스, ‘007’의 다니엘 크레이그가 합류하며 제작 단계에서부터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다.

또 ‘나이브스 아웃’은 제이미 리 커티스, 돈 존슨, 크리스토퍼 플러머와 같이 할리우드 레전드 배우들이 함께 했다.

G03-8236672469

이외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아나 디 아르마스, ‘그것’의 제이든 마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의 마이클 섀넌, ‘유전’의 토니 콜레트, ‘겟 아웃’의 라케이스 스탠필드 등이 함께하며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다.

감독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선보인 라이언 존슨이 맡았다. 라이언 존슨 감독은 조셉 고든 레빗과 함께 했던 ‘루퍼’ 등으로 스릴러 장르의 강자로 알려졌는데 본인의 자리로 다시 돌아와 다시 한 번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원작이 없는 추리 스릴러 장르에서 받을 수 있는 찬사라 더욱 고무적이다. 대부분 평들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새로운 시도의 참신함’을 꼽고 있는 것. 과연 ‘나이브스 아웃’이 기존 장르의 영화들과 어떤 새로움을 선사할지 더욱 기대하게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