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GV아트하우스,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08 17:25 KRD7
#CGV아트하우스 #라라랜드 #라라랜드시네마투어

12월 3일부터 4박 7일간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떠나는 LA 여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GV아트하우스가 영화 ‘라라랜드’ 개봉 3주년을 기념해 12월 3일부터 9일까지 4박 7일간 라라랜드의 주요 촬영지를 여행할 수 있는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를 선보인다.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는 CGV아트하우스가 모두투어와 손잡고 영화 라라랜드를 콘셉트로 영화 속 주 배경인 LA를 둘러보며 여행 내내 영화의 감동을 몸소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여행 패키지는 CGV아트하우스 무료 멤버십 서비스인 아트하우스 Club 회원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아트하우스 Club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아트하우스 영화를 좋아하는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만 해도 아트하우스 전용관 및 매월 개봉신작 할인쿠폰, 매점 할인쿠폰을 포함해 다양한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03-8236672469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는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진 LA 필수 코스들을 모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기존 일일 투어를 넘어 4박 7일간 여유롭게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지를 둘러볼 수 있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야경이 아름다운 ‘그리피스 천문대’부터 주인공이 거닐던 ‘허모사비치’, 낭만적인 재즈바 라이트하우스 카페, 로맨틱한 키스신으로 유명한 앤젤스 플라이트 등을 방문한다. LA하면 떠오르는 또다른 영화 ‘500일의 썸머’ 촬영지인 브래드버리 빌딩도 포함돼 있다. 이 외에 인증샷 필수 코스인 폴스미스 핑크월은 물론 LA유니버셜 스튜디오도 방문해 하루 동안 자유이용권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이에 더해 패키지 여행 상품의 아쉬움을 없애기 위해 여행 기간 중 하루는 샌디에고, 디즈니랜드, 데저트힐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 원하는 자유 일정을 보낼 수 있다.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 예약 기간은 10월 8일부터 11월 22일까지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단, 본 패키지는 최소 출발 인원 25명이 예약될 경우에 진행된다.

CGV아트하우스 최승호 팀장은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는 명작들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하고 싶어하는 아트하우스 Club 회원들을 위해 모두투어와 함께 손잡고 기획한 특별 패키지”라며 “앞으로도 CGV아트하우스는 상영관 문을 넘어서도 영화와 이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