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요리시스템 이달 추가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0 13:17 KRD7
#한빛소프트(047080) #도시어부M #요리시스템

방송서 보던 먹방 요소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모바일게임 도시어부M에 요리시스템을 이달 중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요리시스템은 도시어부M의 원작 방송프로그램의 주요 콘텐츠인 먹방을 게임 내에 구현하는 것으로 유저들은 방송에 나온 출조지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낚아 올린 후 요리로 만들 수 있다.

원작에서 출연진들이 함께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먹으며 친목을 다졌듯이, 게임 내 요리는 출현 MC 및 서포터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아이템 역할을 한다.

G03-8236672469

MC 및 서포터 캐릭터의 친밀도 레벨이 상승하면 힘, 민첩 등 능력치 버프가 보다 강화돼 낚시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

현재 도시어부M에는 현재 110여종의 물고기와 출조지 50여곳 등 방송 36회까지 분량이 구현됐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출조지와 어종을 확대해 방송 진도와 보조를 맞출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며 스스로 도시어부M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요리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낚시 도중 휴식과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발빠른 업데이트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 운영 및 이벤트를 통해 장르게임의 한계를 넘어 인기몰이 중인 도시어부M이 장수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