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달빛조각사 정식 출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0 14:31 KRD7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베스트셀러 원작의 세계관, 히든 클래스, 자유도 높은 콘텐츠 구성으로 즐길거리 무한 제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019년 기대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사 엑스엘게임즈)를 정식 출시했다.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소설 열풍을 몰고 온 베스트셀러 원작을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게임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제작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게임 이용자뿐 만 아니라 소설 독자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아왔다. 또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320만 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형태의 베르사 대륙에서 이용자들은 다양한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냥, 채집, 요리, 조각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하며 나만의 모험기를 만들어나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 다른 게임에선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직업 조각사 ▲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혼돈의 입구 기사단장 선발전과 레이드 ▲하우징, 요리, 조각, 낚시 등 전투 외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생활형 콘텐츠를 제공해 끝없이 펼쳐지는 새로운 MMORPG 세상의 재미를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